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메건 Jul 07. 2024

후회 없는 최고의 여름방학, 썸머 하이어리와 함께!

해요~~

안녕하세요!! 창업 후 최고 바쁜 나날을 보내는 메건입니다ㅎㅎㅎ

중간 중간에 글을 올리려는 시도는 계속 있었으나 완성을 못하고 쌓여만 가네요ㅠㅠ

주어진 한정된 시간 내 반드시 해야만 하는 일들을 우선하느라 그렇게 되었다고 말해야 되는데

막상 그렇지도 못한 것 같습니다..

결국에는 역량을 길러서 시간을 단축 시키는 게 가장 좋은 길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 사이 저는 직원을 무려(ㅋㅋ) 2명이나 채용하고 함께 일하는 즐거움을 오랜만에 만끽하고 있답니다ㅎㅎ

곧 첫 번째 월급날도 다가오는데 문제 없이 잘 처리해야겠어요.


회사의 대표로서 직원을 고용한 만큼 책임감이 그 어떠한 때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막중합니다.

안정적으로 매출을 내서 계속 함께 나아가고 싶어요.

그러기 위한 열쇠는 역시 고객에게 있습니다..!!



하이어리의 초기 타겟고객은 1020 여성 대입수험생분들인데요,

아아 우리 고객님들 어찌나 저와 멀리 계신지

고객인터뷰를 한 번 하는 것조차 너무 힘들었습니다... (고생담)

혹시 주위에 다이어리나 플래너를 쓰는 고등학생분이 계시다면

비대면 인터뷰 30분 하고 편의점 기프티콘 받아 가시라고

고객인터뷰 신청 링크를 전달해 주십사 살포시 놓고 갑니다ㅎㅎ


아무튼 동시에!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서 프로젝트를 하나 준비해 보고 있는데요~

일명 "썸머 하이어리" 다이어리 작성 챌린지입니다! 줄여서 썸하ㅋㅋ


고등학생분들 방학했어도 학원 특강 가야 돼서 학기 중보다 더 바쁘시다면서요...?

그치만 사람의 사정과 성향과 환경은 다 제각각이라

누군가는 저처럼 혼자서 공부하는 여름방학 계획을 세웠을 수 있는 거잖아요.

근데 제 경우를 돌아보면 방학 때 진짜 후회 없이 알차게 잘 보냈다 했던 적이 없어서요^ㅅ^;;

(고등학생 때 다이어리 열어 봤는데 무계획에 스티커 붙이고 꾸미기만 좋아하고 개판이었구나...)


그래서 준비한 "썸머 하이어리"에서

이번 여름방학 기간 동안

1:1로 매칭된 짝꿍과 대학 재학 중인 멘토를 배정 받고

오픈채팅방에서 소통하고

매일 아침/저녁으로 같이 노션 다이어리를 쓰고

챌린지 과정과 전후의 성장을 눈으로 확인 하고

역량 평가 및 인재 선발에 전문성이 있는 심리학 석사 대표랑

온라인에서 단 둘이 학종 모의면접이나 진로상담도 무료로 받는~

고런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썸머 하이어리는 목표달성과 심리안정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눴는데,

큰 틀에서는 차이가 없고 세부적으로 제공되는 다이어리 작성 콘텐츠나 진행 형식이 약간 달라집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집 마감으로 링크 삭제)

목표달성 ver.

심리안정 ver.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를 기대하며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창업 그 끝에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