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부티 Mar 19. 2024

사랑의 일대기

내가 통과한 사랑의 차례들

[사랑의 일대기]


첫사랑 연대기

· 나의 첫사랑을 찾아서     

-하나, 둘, 셋


짝사랑 연대기

1. 스물일곱 사랑

- 그를 사랑하는 동안에

· 그를 처음 본 순간

· 마음의 크기와 속도

· 서투름과 미숙함

·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것에 대하여

· 자꾸만 따라오는 그

· 사랑이라는 것의 충만과 기쁨 그리고 무자비함

· 나는야 감정의 꼭두각시

· 나의 다정함을 미워하지 않기로 했다

· 네가 나를 놓친 거야

· 나의 다음 사랑은     


- 사랑의 저묾은 늘 아프다

· 아주 오래도록 지속될 나의 외사랑

· 마음에서 그를 지워내고 있는 중

· 지독한 짝사랑의 끝     


- 짝사랑의 새 국면

· 나는 그만 비참해지고 말았다.

· 무수히 흔들리다 결국 나를 갉아먹는 날이 지속되고 있다.

· 사랑이 정말 끝났다는 신호     


- 사랑 후에 내게 남겨진 것들

· 남겨진 마음 하나, 둘, 셋     


부록. 그를 사랑하며 그를 생각하며, 그를 통과하며 써내려 나간 마음의 조각들


끝. 사랑에 관한 사유


*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될 때면 이 책의 차례가 하나씩 더해질 테지요.

이전 01화 사랑의 무적함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