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남양주어반+제주봉우리)
남양주어반과 제주어반스케쳐스 봉우리팀이 제주시에서 합동전시, 어울림 전을 열게 됐다.
어반스케쳐스남양주가 생긴 지 일 년 반 만에 단체전은 아니지만 합동교류전이라도 전시회 참여는 처음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제주봉우리팀 챕터장이신 고기봉샘의 적극적인 협조와 추진으로 전시를 하게 되었고 우리 남양주팀에서는 어울림 전시에 열 분이 참석하여 더불어 제주 스케치여행도 함께 하게 되었다.
남양주어반의 고문이신 므즐선생님께서 제주팀과의 협의로 브로숴, 포스터 등 인쇄물도 만드시고
추진력 있게 전시를 준비해 주셔서 이런 뜻깊은 전시와 여행을 진행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 크다.
2박 3일간의 공식일정으로 제주전시와 여행에 참여한 우리는 제주의 변덕스러운 날씨와 추위에도 아랑곳없이 함께 즐기는 어반스케치에 신이 났고 서로에 대한 배려와 애정으로 일정을 마치는 순간까지 행복함이 가득하였다. 그 행복한 여정을 화폭에 고스란히 담느라 손놀림이 바빴다.
전시기획으로 많은 준비를 해서 남양주 어반을 기꺼이 초대해 준 제주봉우리팀과 챕터장이신 고기봉선생님께 무한한 감사를 표한다.
제주어반과 남양주어반의 첫 어울림 전시!
서로 다른 스타일이 모여 조화를 이루니 색다른 스타일의 예술적 공간이 탄생한다.
섬과 육지와의 첫만남,어반스케쳐스남양주+어반스케치제주봉우리팀의 영원한 우정과 발전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