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근아 Dec 26. 2023

그냥 걸으니

메이페이퍼 ㅣ 나의 삶은 동화다 ㅣ 5화

지난번 검정에 대한 글을 발행하고, 그와 관련하여 어둠이란 소재로 글을 쓰고 있었다. 그러다가 찾은 글. 


"춤추는 별을 탄생시키기 위해 사람은 아직 자신들 속에 혼돈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그림을 그렸다.











주1)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프리드리히 니체, 믿음사


Copyright 2023. 정근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연재되는 [메이페이퍼]들입니다.


화 / 금 - <나의 삶은 동화다> - 동화와 같은 나의 삶에 대한 이야기 / 연재 브런치북

수 / 토 - <나는 호주에서 5살이다>  - 호주생활, 교육, 사람, 자연에 대한 이야기 / 연재 브런지북

목 - 이번주 <디자인은 반전이다> 연재 시작 예정 - 호주 디자인 대학원에 대한 이야기 / 연재 브런치북

일 - <유치원에서 받아 온 별풍선 > 동시집 - 아들의 말로 지은 동시집 / 연재 브런치북


비정기 발행 매거진들입니다.

월 - [근아 놀이터에서 놀아 볼까] - 나의 일러스트, 동화 전시 / 매거진

월 - 메이페이퍼의 영어버전 [MAYPAPER, Kunah] 매거진 발행

매달 12일 [메이페이퍼의 브런치 성장일지] 매거진 발행



이전 04화 연필선 ------ //////  ))))))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