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어 Sep 04. 2024

알고 보니 명의였던 의사 선생님

생각지도 못했어요



의사 선생님은 항상 제게 질문을 던지시지

공감은 해주시지만

해답을 주시진 않았아요


내가 왜 불안한지

내가 왜 우울한지


질문만 던지실 뿐이었죠


근데 나중에 알게 되었어요

결국 답은 다 내가 찾는 거기 때문에

내가 거기까지 도달할 수 있게

질문을 던지셨다는 걸 말이에요

이전 15화 안녕, 나의 작은 강아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