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해외 직구
드디어 제가 그토록 갖고 싶었던 호그와트 트렁크를 구매했습니다.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이유라면 일종의 동질감 때문입니다. 저와 해리포터는 아동 학대 피해자라는 공통점이 있었죠. 그러다보니 더욱 애정하게 되었네요. 이와 함께 구매한 물건은 각각 이렇습니다.
호그와트 트렁크
그리핀도르 로브
그리핀도르 퀴디치 베어
해리 포터의 지팡이
해리 포터 더블 완드 스탠드
호그와트 합격 통지서
이렇게 총 여섯 개의 물건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놀랍게도 배송대행이 아니라 직배송이라서 엄청 빠르게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포장부터 두 개의 상자에 싸매져 있었습니다. 그 정도로 꼼꼼하게 포장하는 것을 보며 상당히 흡족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호그와트 트렁크는 영화 속 트렁크와 동일했고 호그와트의 로고까지 있어서 절로 만족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핀도르 로브의 경우에는 워낙 크기가 크다보니 도무지 사진으로 담는 게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그렇지만 아주 완성도가 높았습니다. 그리고 그리핀도르 퀴디치 베어는 상당히 귀여운 느낌을 잘 전해주고 있었습니다. 그 밖에 해리 포터의 지팡이도 조각이 아주 멋지게 되어 있었고 해리 포터 더블 완드 스탠드는 지팡이를 진열하기 위해서 구매했는데 진짜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그 밖에도 로브와 트렁크, 해리 포터의 지팡이에는 제 이니셜을 넣을 수 있었는데 덕분에 더 소중하게 간직할 수가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호그와트 트렁크를 들고 다닐 때마다 호그와트의 로고만이 아니라 저의이니셜까지 같이 보여줄 수가 있게 되었으니 일종의 희소성이 한층 더 더해졌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호그와트 합격 통지서의 경우에는 아예 봉투와 통지서, 실링 왁스로 된 인장까지 있어서 더 좋았네요. 참고로 이게 제 생애 첫 해외 직구인데 일명 대배지라고 불리는 배송대행이 아닌 직배송으로 배송해준 덕분에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 점에서 앞으로도 이런 좋은 제품을 많이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이 절로 들었던 것 같네요. 이상으로 호그와트 트렁크와 다양한 상품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