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s Meer May 01. 2024

허울

안녕.

나는 허울에 대고 인사해

허울은 내가 아는 모든 이의 얼굴을 달고 나타나

안녕.

허울이 인사를 해주네

오늘은 마침 내가 좋아하는 이의 얼굴이야

나는 그를 끌어안고 행복한 척 웃으며

허울 안을 들여다봐

그곳에는 내가 모르는 모든 이가 숨어 있어








cover image_pinterest

이전 05화 나머지, 혹은 남겨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