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자댄서 Sep 11. 2023

행운 더블 매직, 인생 로또 맞고 싶어!!!

[여하튼, 타로 #12] 4부 운가점을 높이는 방법

[3줄 요약]
ㅇ 어제 좋은 꿈을 꿔서 로또를 사러 갔는데,
ㅇ 내 인생에도 로또같은 일이 생기면 좋겠어.
ㅇ 그렇게 인생 로또 확률 높이는 비급이 3가지 있다는데...


1. why - 또 대 꿈꾸다.


오늘 점심 시간에 로또를 사기로 했다. 왜냐하면, 어제 밤에 좋은 꿈을 꾸었거든. 어떤 꿈이냐 하면, 이쁜 여성분과 뽀뽀하는 꿈! ㅋㅋ 사실은 조상님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을 꿨어. 이럴 때는 로또를 사는 게 국룰이잖아.


그런데, 회사 근처 로또 파는 곳이 좀 멀다. 15분 정도 걸어가야 해. 9월초 날씨가 아직 뜨거운지라 갈까 말까 고민했지만, 귀차니즘을 떨쳐 내고 갔다. 그리고 로또를 샀다.


로또를 사고 돌아오는 뜨거운 여름 볕 아래에서 이런 생각을 해 봤어.

'로또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마땅히 무엇을 할 수 있는게 없네. 그렇다면, 일단 타로점을 봤야지. 과연 타로점 결과는?

우와!!! 80% Yes라고? 대박 ㅋㅋㅋ. 그러나, 타로점이 로또 당첨을 정확히 예측할 수 있다고는 생각안해. 내가 바보는 아니잖아 ㅎㅎㅎ.




2. what - 내 인생 로또 맞은 이야기


내 인생에 로또 당첨 같은 일이 있었을까?


그래, 그런 로또 같은 일이 있었어. 바로 회사에서 과장 승진할 때 벌어진 일이야.

 

 때 우리 부서에는 대리에서 과장 승진대상자가 5명이 있었다. 그 다섯명 중에 점수 순으로 보자면, 나는 3순위였어. 보통 승진율이 40% 정도 였으니까, 그 상태에서는 나는 승진 탈락이었다.


그런데, 승진 인원 숫자가 정해진 다음에 돌발 사건이 발생했다. 뭐냐 하면, 5명 중 2등인 친구가 퇴사하겠다고 발표한거야. 헉... 그 친구의 퇴사도 깜놀이었고, 그 덕택에 나는 승진이라는 행운의 티켓을 '공짜로' 얻을 수 있었다.


물론, 내가 평소에 1등은 아니더라도 상위권 점수와 주위 평판을 얻고 있었기 때문에 이런 행운이 찾아왔겠지만, 정말 정말 럭키 아닌가? 이 일이 얼마나 럭키한 것인지 체감하기 위해 돈으로 환산해 보면, 아마도 1억 이상 되지 않을까 싶어. 그 정도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온 것이었다.


이런 행운을 연속으로 계속해서 받는 방법은 없는 걸까? ㅎㅎㅎ 그럴 수만 있다면, 한번 사는 인생 더 행복해질 수 있는데. 돈도 많이 벌고, 스트레스도 적게 받고...


물론 매일 매일 '오늘의 선택'을 잘하고 잘해서, 엄청난 대단한 멋진 미래를 만든다면 좋겠지만, 그것이 쉬운 일이 아니잖아. 왜냐하면, 내가 초거대 AI 인공지능도 아니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착각'을 할 것이고, '어긋난 선택'을 할 테니까 말이다. 아.. 답답하다. '인생 거저 먹기'가 이렇게 어려운 걸까?




3. how - 내가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이 필요해!!


인생 로또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마법이 있을까?


영화 <어벤저스>처럼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은다거나, 조상묘를 좋은 곳에 만든다거나, 파란색 옷만 입는다거나 그런 거 말이다.


대학 다닐 대, 학교 전설이 하나 있었어. 철학과 학생 중에, 1년 365일 청바지에 파란색 옷, 파란색 양말, 파란색 신발을 신고 다시는 사람이 있다는 거다. 그 사람이 파란색만 입고 다니는 이유가 더 신비했는데, 학교 뒤에 있는 관악산이 음의 기운이 강하데. 그래서, 그 음의 기운을 상쇄할 수 있는 파란색 옷만 입고 다녔다는 거야. ㅎㅎㅎ


나도 1년 365일 파란색 옷 입고 다닐 수 있거든. 인생 로또만 보장해 준다면 말이다. 그런데, 그런 방법이 이 세상에 있기는 한걸까?


책꽂이에 이만큼 꽂혀 있는 타로 카드 책들을 한번 쭈욱 봤어. 운 좋아지는 방법 얘기는 없네. 타로 선생님들의 강의 내용을 다시 쭈욱 봤는데도 그런 얘기는 없었어. 아쉬운데. 물론 타로 연도 카드에서 운이 좋은 해, 운이 나쁜 해는 대략 구분할 수 있기는 하다. 타로 카드는 딱 그 정도다. 물론 최고수님들은 다른 비급이 있을지 모르지만 말이야.


그러면, 사주명리학 책들에서는 뭐가 나올까 싶어 찾아봤어. 사주명리학에서는 '개운법'이라고 해서, 운을 크게 크게 증폭시키는 방법에 대한 이론이 있거든. 그 이론에 따르면, '용신'을 활용해서 '대운'을 잘 이용해야한다고 하네. 뭔 말이지? ㅋㅋㅋ 어렵네 어려워.   


아!! 맞아. <더 해빙>이란 책이 있었지... 2020년 베스트셀러 책이기도 하지만, 난 그 책 참 좋아해. 자기만의 '더 해빙 주문'을 매일 외우면 운도 좋아지고 행복해진다는 내용이었거든. 솔직히 말하면, 이 책 읽고 내용이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더 해빙 주문'을 한 달 정도 따라했었어. 그런데, 생각처럼 쉽게 내 운이 좋아지지는 않더라고. ㅎㅎㅎ


이번 기회에  다시 한번 시도해 볼까?




5. 에필로그 - 행운 더블법을 찾을꺼야!


운이 좋아지는 방법을 '행운 더블법'이라고 이름 붙이기로 했어. 그리고, 친구에게 그것을 설명해 봤어.


"내가 요즘 운이 좋아지는 방법을 공부하고 있어. 너는 그런 방법 얘기해주면 한 번 해볼래?"


"운이 좋아지는 방법? 그런 게 어디 있냐?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면 그 뿐이지."


"그래도, 한 번 들어는 봐봐. 내가 공부해 보니, 사주명리학에 개운법이라는 것도 있고, 베스트셀러 <더 해빙>도 있고. 들어는 봤지?"


"그거 모두 다 그냥 립서비스 아니냐? 현실이 힘드니까 정신 승리 같은 거 말이야. 합리적으로 설명이 안되잖아?"


"'우주의 에너지'라는 것이 있다고 하거든. 그 에너지를 이용할 수만 있다면, 행운을 더블로 증가시킬 수 있어."


"헐~~~~"


아... 내가 공부를 더하면 이 친구를 설득할 수 있을까? 아니면, 행운 더블법은 믿는 사람과 안 믿는 사람이 천적으로 나눠줘 있는 걸까? 오컬트 취향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을 찾아봐야할까?


그래도, 우선은 나 스스로 공부를 더 해봐야겠어. 사주명리학의 개운법과 <더 해빙>의 주문법이 공부 대상이야. 그리고, 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까지... 그 


나 꼭 행운 더블로 받고 싶단 말이야!!!


[참고] 3가지 행운 더블 매직

① 사주명리학 개운법 '용신'
② <더 해빙> '주문법' - 뇌과학의 '확언 (주문, 셀프토킹)'
③ 일상생활 속 방법
이전 11화 타로카드, 내년에는 '새로운 시작'을 할 운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