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사랑가 15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 KIM Nov 29. 2021

모든 필요를 채우시리라

2021.11.29

J에게


당신이 주신 선물을 잔뜩 받은 며칠이었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선물에 너무나 놀라고 감사했어요.

상상만 하던 것들을 당신은 짠~하고 보여주셨지요.

마치 당신이 “놀랐지? 내 마음이야”라고 말하는 것 같았어요.


역시 당신은 저에 대한 모든 걸 알고 계셨어요.

제가 말하기도 전에 필요한 걸 모두 주셨어요.

가끔 제가 무엇이 필요한 지도 때에도

당신은 항상 필요한 걸 주셨어요.


내가 기뻐할 것, 필요한 것을 다 아시는 당신,

당신에게 모든 걸 맡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 14화 언제나 이기리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