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파도타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NGREE Mar 21. 2020

파도타기

2권_epilogue

나의 첫 책이 나왔을 때가 생각이나고, 나를 모르는 사람에게 나의 첫 책이 판매되었을 때가 생각이 난다. 첫번째 책은 '처음이니까'라는 핑계로 혹은 '처음이니까' 읽어주는 사람들이 있었다. 이제 2권은 달라야한다. 조금 더 나아진 글이어야하고 나아진 책이어야한다. "독립출판"이라는 행위는 꿈이라고 포장하기에는 너무나 거창한 말이고 조그만한 소망(HOPE)라고 명하자. 나의 소망을 이루며 나아가다 보면 꿈과 가까워진 '나'가 존재하지 않을까는 희망(HOPE)을 품으며...



00 : 파도타기

11 : 너와 나 단둘이

12 : 이 거대한 자연 속에서

13 : 높은 곳으로 올라가다보면

14 : 구름 위를 걷게 될거야.

15 : 정열적인 것보다 미온적인 눈빛으로

16 : 정면보다는 비스듬하게 바라보며

17 : 황혼 속으로 함께 뛰어들자.

18 : 아이같은 널 꼭 껴안고

19 : 손으로 쓰다듬으며

20 : 너의 이마에 입을 맞출게.

21 : 그러자 그녀가 달을 보라고 했다.

22 : 밤이 없는 아이슬란드에서

23 : 볼 수 없는 달 대신

24 : 달처럼 차가운 그녀가 보고싶다.

25 : 처음에 비해 달라졌다는 이유로

26 : "변해어"라는 입모양을 바라만보다가

27 : 너를 떠나보냈다.

28 :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29 : 애쓰고 애썼지만 애석하게도

30 : 돌이킬 수 없더라.

99 : 이토록 차가운 순간에


목차를 읽으면 말이 되는 것을 상상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오늘도 당신을 잡기 위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