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표수희 Mar 12. 2022

밤은 향기롭다.

밤은 늘 그랬다.

설레고 마음을 울렁이게 만들었다.

왜인지 모를

알 수 없는 5분 뒤를 기대하게 만드는

밤은 향기롭다.

뭔가 해야 할 것 같고

무언가 하고 싶은 시간을 내게 주는 밤은

또 다른 내 모습을 비추기도 했고

때로는 마음을 불안하게도 만들었다.

하지만 불안한 그 마음의 밤들도

나는 사랑했다.

그래 맞다.

나는 어쩌면 밤을 사랑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누군가 곁에 있어도

나 홀로 있어도

그 모든 것이 좋은 나의 밤들을.



이전 03화 짝사랑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