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자루 Apr 12. 2024

시간과 사랑의 물리학

12시 45분 사랑은 그 자리에 머무른다.

#네팔 #나른한 오후 #12시 45분 #니콘 D700 #사진 찍는 연금술사




#1.


체스판 위로 시간의 근삿값이 올려진다.

시간은 나에게 사랑을 증명하라 한다.


당신의 시간과 나의 시간은 같지 않다.

당신의 시간은 빠르고

나의 시간은 게으르다.


12시 45분!

나의 게으른 시간은 멈춘다.

길고 지루한 오후다.


당신의 사랑은 미래를 달리고 있다.

나의 사랑은 과거에 머무른다.

뜨거웠던 그때, 그 시간 그대로.


나는 여전히 당신의 귓가에 젊은 사랑을 속삭이는데

당신은 노파의 귀가 되어 알아듣지 못한다.


여전히 난 미래의 당신이 그립다.



12시 45분의 비밀은 사진 속에 있습니다.

이전 02화 긁을 수 없는 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