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reen May 23. 2024

오늘 하루

오늘 하루에 있었던 일들을 생각해 본다. 

오늘은 처음으로 셀프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유튜브 영상을 보고 갔다. 


갔는데 주유소 직원분이 계셔서 처음이라고 말하니 

직접 설명해 주시더라. 그래서 이제는 혼자서 할 수 있을거 같다. 


설명을 듣지 않았더라면 놓칠뻔한게 있었다. 


1. 처음에 비닐장갑을 껴야 한다. 

2. 주유기를 들때에는 레버를 당기면 기름이 나오니까 당기지 않는다. 

3. 휘발유를 선택하고 난뒤 노란색 휘발유 주유기를 꼭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마트에 들렸다가 집으로 돌아 왔다. 

소파에 앉아서 티비를 보고 있는데 아는 동생이 전화가 왔다. 

애들 학원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와 우리 동네 근처는 학군지 분위기 인지 물어봐서 대답해주고 나니 시간이 훌쩍 지나 있었다. 그리고 다시 나는 나는솔로를 봤다. 


어제 밤에 나는솔로보다가 잠들어서 뒷부분을 못봤는데 넷플릭스로 다시 봤다. 

그리고 일을 조금 하다 보니 하루가 지나갔다. 

아직 하루가 끝나기까지 6시간이 남았으니 이제는 열심히 일을 좀 해야 겠다. 



작가의 이전글 다시 시작 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