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종달 lif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na Aug 27. 2022

어느 날 갑자기 종달리

11 팔월 둘째 주

즐거운 휴가(연차)가 끝나고 출근하는 날, 까만 양말을 두고 와서 소라가 사줬다-

가보고 싶었던 브런치 카페에서 같이 아침 먹고, 출근-

소라가 찍어 준 (일하는) 나, 분위기가 좀 무섭기도-

부엌 이야기 공연이 있던 날인데, 소라를 초대했고, 일부러 순덕이 역할을 맡겼고, 예상대로 울었고, 나도 뒤에서 울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말복에 삼계탕도 챙겨 먹었다-

귀여운 꼬마 손님의 질문지-

내 차 밑에 숨어있던 고양이-

홍해삼으로 추정되는 아이들-

늘 곁에 있는 하늘과 바다-

새로 관리하게 된 당근 식혜와 상웨빵 친구들-

그리고 군소까지-

너무 더워서 힘들었지만, 풍경 하나만으로 힐링되는 여기는 종달리-!

매거진의 이전글 어느 날 갑자기 종달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