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고신 May 29. 2021

사랑하는 그대 답가

진심의 불꽃 I 감성 시

나는 늙고 병들어 이제는 쇠약해졌소

나의 아름다운 꽃잎은 하얗게 바래져

차가운 바닥에 몸을 내었소     


나의 하늘은 이제 검게 물들었소

그제야 당신은 나의 진심을 알아챘지만

나는 더 이상 앞을 보지 못한다오   

  

그대 마음에 어느덧 

진심의 불꽃이 싹트여

어두운 내 하늘을 

희미하게 밝혀주기 시작할 때

     

어쩌면 나의 아름다운 꽃은 

차가운 바닥에 드리웠지만

또 다른 차가운 바닥에 

사랑의 불꽃을 피웠는지도 모르오  

   

언제나 그랬듯

당신은 '미안해'라고 말하지만

난 '사랑해'라고 받아들인다오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오


(그림출처 : magoT. 오드 작가님)




★네이버 오디오 클립★ (연재 중)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8100/clips/4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가는 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