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터치 우주 Sep 17. 2021

[작품 판매] 가장 예쁜 생각을 주고 싶다

나를 많이 아껴주세요. 예쁜 생각의 꽃이 피어날거예요


난 나를 사랑해.
가장 예쁜 생각을 주고 싶다.

<작품 정보>

난 나를 사랑해(2021)

Mixed media on Canvas

50x60.6 cm


꽃이 예쁘다고 너무 많은 물을 주면 꽃은 시들어 버리고 만다. 꽃의 상태에 관심을 갖고 정성껏 살피면서 필요한 만큼 적당량의 물을 주듯. 나를 사랑과 관심으로 알아가다 보면 나를 더욱 사랑하게 된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로 확장되어 나에 대한 사랑을 넘어서 주변 사람들을 사랑하게 된다. 예쁜 생각의 꽃이 피어난다. 

- 전지 제목: 난 나를 사랑해❤️

- 전시 날짜: 9월 4일부터 9월 30일(10시-6시)

- 전시 장소: 제주 월정에비뉴 2층 월정아트센터


그림에는 다 주인이 있다.
새로운 컬렉터분을 만나다.


<전시 기획 의도>


"나를 사랑한다"는 것은 꼭 나만을 위한 일이 아니다. 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로 확장된다. 내가 나를 진정으로 사랑해야 내 주변 사람들도 그런 나의 진짜 모습을 사랑해 줄 것이다. 겉으로만 보이는 나의 사회화된 자아 페르소나가 아닌, 진짜 나의 모습으로 살아갈 때 건강한 관계를 지속 시킬 수 있다. 


"절대로 눈을 감지 않는 물고기"라는 존재가 평소에는 사람들이 의식하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지만 내면 깊숙한 곳에 각자 품고 있는 흔들리지 않는 "진정한 나"의 모습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나를 사랑하는 여러 가지 방법들 중에 "혼자 보내는 시공간(나만의 케렌시아)"이 갖고 있는 힘을 믿는다. 바쁜 일상이지만 그 속에서 각자의 편안한 케렌시아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나를 진정으로 알게 되고 나를 더 사랑하게 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생애 첫 NFT갤러리 디지털아트 전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