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Alway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min May 30. 2022

구태여

너랑 있을 때의 내가 좋다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

너에게 좋은 사람으로 보이고 싶은 건지

네가 나를 그렇게 만든 건지 나는 모르겠다

단지 네가 좋을 뿐이다

 

네 앞에서는 내가 모난 사람이 아니라 좋다

나의 겉이 아닌 안을 봐주는 사람이라

진하진 않아도 은은한 나라는 걸

네가 누구보다 먼저 알아주었다

 

진정 행복한 사람은

행복한 이유를 모른다

구태여 알고 싶지도 않다

 

너를 보면 행복해하는 내가

너무 사랑스럽기 때문에

이유를 만들고 싶지 않다

단지 네가 좋을 뿐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communicat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