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May 25. 2021

너를 선택한다

하나님의 귀한 아들 딸,

우리임을 새겨보자.

비록 세상은 우리를 업신여길 지라도!


김상진 - 너를 선택한다


귀하고 아름다운 나의 사랑아

나의 모든 마음을 너에게 준다

무엇보다 소중한 나의 사랑아

나의 모든 정성을 너에게 준다

나의 기쁨아 나의 사랑아


나는 언제나 너를 선택한다

어떤 이가 세상을 다 준다 해도

나는 언제나 너를 선택한다

내 모든 것을 포기해야 한대도

나는 너를 선택한다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상관하지 않고 너를 사랑한다

니가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상관하지 않고 너를 사랑한다

나의 행복아 나의 사랑아


나는 언제나 너를 선택한다

어떤 이가 세상을 다 준다 해도

나는 언제나 너를 선택한다

내 모든 것을 포기해야 한대도

나는 너를 선택한다


니가 잘난 사람이 아니어도

다른 사람들이 손가락질 해도

난 항상 변함없이


나는 언제나 너를 선택한다

어떤 이가 세상을 다준다 해도

나는 언제나 너를 선택한다

내 모든 것을 포기한다 해도

나는 너를 선택한다


널 사랑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삼각형 조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