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밤별 Jun 28. 2017

[어쨌든결혼] 6. 눈물의 결혼식

신부의 변명

제가 결혼식에서 그렇게 울줄은 결혼 당일 아침에도 몰랐습니다. 하지만 결혼식이 끝나고 아무것도 기억에 남지 않고 울었던 기억만 가득할 정도로 좀 많이 울었던 것 같네요

오늘은 그 날의 눈물에 대한 나름의 변명을 전해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저희 결혼식에 와주셨던 많은 분들께 다시 감사드리며 정말정말 저는 울 의도가 없었음을 밝힙니다^^;;


피로연장 도는데 다들 왜 그렇게 울었냐고 하셔서 ㅎㅎ 민망민망~


모두 저처럼 울어서 결혼식 앨범에 화장은 다 지워지고 얼굴 퉁퉁 부어 참 못 생기게 나오지 않기를!! ㅋㅋ

한시간 반 공들인 화장도 눈물 앞엔 대책이 없었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어쨌든결혼] 5. 빵실이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