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닐라 Mar 04. 2021

봄밤

<봄밤>  <여름>  <가을 >  <겨울 > 연작시

<봄밤>


봄은 축복

봄밤은 축제


꽃은 너

꽃잎은 추억




봄은 기대

봄밤에 나는 그대 마중을 나가서


꽃은 이별 

꽃잎 흩날리는 이 길에 홀로 서있네






<여름>


여름은 환호

그 밤에 나는 너를 소리쳐 부르고


별은 너

내 눈 속에 한없이 번지네




여름은 폭풍

그 바람에 너의 열정 꺼졌으나 


비는 너 

내 마음에 여전히 내리네







<가을>


가을은 낭만 

쪼그라든 나의 꿈은 달처럼 부풀고


너는 단풍

달마저 붉게 물들이네




가을은 설움

저 달이 이리 쉬이 질 줄 몰랐네


낙엽은 너

노을빛 꿈이 이리 빨리 나뒹굴 줄 몰랐네







<겨울>


겨울은 소망

나는 너에게 인연의 스웨터를 입히고


너는 눈송이

가볍게 내려와 무겁게 쌓이네




겨울은 미련

나는 너를 위해 추억의 장작불을 지피지만 


너는 살얼음

아슬하고 아름답게 굳어가네

매거진의 이전글 나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