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ㅂ ㅏ ㄹ ㅐ ㅁ Nov 21. 2021

나는 나를 사랑하고 싶다

그 모든 순간 '나'

나에게 들려주는 시 / 나다운 시 





우리는 서로를 위하는 듯 보이지만
그 모든 순간
자신을 위하고 있다

나도 모르게 나 자신을
무척 사랑하고 싶어한다

다만 부끄러워
방법을 몰라
네 눈에 비친 나를
연민하고 만다

사랑받고 싶은
사랑하고 싶은
'나'라는 존재들








#나다운이야기 #나다운시 #나는나를사랑하고싶다 #나에게전하는시

작가의 이전글 나는 지금 아무도 보고 싶지 않아요_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