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autiPo Apr 16. 2018

[들어가는 글] 서른살의 새내기 라이프

<나의 꽃같은 날들>의 독자들께 드리는 연재 안내


안녕하세요. 취준생부터 퇴사 이후까지의 일기, <나의 똥같은 날들> 연재를 마치고 새로운 매거진으로 돌아온 Beautipo 입니다.


새로 시작하는 매거진 <나의 꽃같은 날들>은 서른살에 새로 맞이하게 된 교대 새내기의 생활을 다룰 예정입니다. 


<나의 똥같은 날들>을 시작할 때에는 정말로 그 날들이 '똥같아서' 제목을 정한 것 뿐이었는데, (☞자세한 이유는 이 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연히 교대에서 새로운 새내기 생활이 정말로 '꽃같아서' 본의 아니게 시리즈처럼 연재를 하게 되었네요 :)


08학번이었던 제가 18학번이 되어 겪는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다음 글을 읽어주세요 (☞습관처럼 '08학번'을 입력했다!)


늘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른 살의 교대 새내기 라이프, <나의 꽃같은 날들>


☞ 연재 안내
☞ 다음 편 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