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연양 Aug 23. 2021

살아가며 잊지 말아야 할 몇가지.

도서 -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



살아가며 잊지 말아야 할 몇가지.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나는 사랑 받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


예수님을 믿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고 하잖아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반드시 나를 좋아해주는 것이 아닌 것 처럼.

그렇기에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인연을 만나는 건 어려운 거라고 생각해요.

그저 그 뿐이죠.

잊지 마세요.

자기 자신은 사랑 받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작가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9xwy.yang


이 작가의 추천글

이 작가의 출간책


매거진의 이전글 말도 섞기 싫은 무조건 우기는 사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