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버리 Apr 01. 2019

그림자 by 유용선

과연 나는 어떤 오늘을 보낸걸까?

먼지와 먼지사이로

나는 사라지고 누가 남는 걸까?


과연 나는,

있고 싶은 곳에 머무르며

되고 싶은 내가 되어

보고 싶은 것을 보며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앉고 싶은 곳에 앉아

듣고 싶은 말을 듣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오늘을 보낸걸까?




그림자


by 유용선


가고 싶지 않은 곳에 가서
되고 싶지 않은 내가 되어.
보고 싶지 않은 것을 보며.
먹고 싶지 않은 것을 먹고.
앉고 싶지 않은 곳에 앉아
듣고 싶지 않은 말을 듣고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고 나면.
 
먼지와 먼지사이로.
나는 사라지고.
땅 위에 낯익은 그리움 하나 기-ㄹ-다.   


#1일1시 #시필사 #프로젝트100

매거진의 이전글 하지 않고 남겨둔 일 by 헨리 롱펠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