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은 Jan 06. 2021

그런 나이고 싶다

어젯밤 사납게 부어대던 빗방울처럼

아침이면 빗방울의 그림자 같은 흔적조차 지워진

그런 나이고 싶다.


뽀득뽀득 닦아낸 새하얀 식기처럼

이미 가득 먹어 시들해진 냄새와 자취조차 감추고

신선한 음식의 향기를 품고 황홀한 맛을 담은

그런 나이고 싶다.


어느 고독한 단식 투쟁에서의

텅 빈 공복처럼

내 머리도 그럴 수만 있다면

하루는 텅 빈 채로

원하는 것들로만 채우고

선한 햇살 아래 친구들과 함박웃음 지으며 뛰놀던 기억조차

비워낼 수 있다면

그런 내가 될 수 있다면


단순하게

그때그때 향기롭고

그때그때 깨끗하고

그때그때 비워진


그런 나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너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