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별 Jul 02. 2024

삶은 놀이터

AI가 노래하는 나의 시


♦♦♦♦

♡♥♡♥♡♥


삶은 놀이터

한 바탕 놀이하듯 즐겁게 살아요

온갖 무거움일랑 떨쳐버리고

살아있음에 환호하며 

     마법 카펫을 타고 신나게 날아봐요   

       

지구별로 소풍 온 여행

날마다 보물 찾기하는 설렘으로

오늘의 행복을 오늘 찾아요

   매일밤 자정이면 마법이 풀려버리는 

      신데렐라 축제같은 인생이에요      


내 인생 무대에서 나는 주인공

밝은 빛 아래 음악이 흐르며

내 인생 연극이 펼쳐지네요

내가 연출하는 무대에서

        웃음과 사랑 가득한 놀이를 펼쳐봐요      

    

한 번뿐일 이번 생

추억으로만 남을 삶의 기회니

정말 어린 아이처럼 신나게

         인생 놀이처럼 즐겁게 살아봐요       






 

위 시는 공동매거진에서 1차 발행하였으나 사정상 보다 밝은 버젼으로 다시 만들었다



♡♡♡♡~~~~☆☆☆☆     


제 시 노래방에 들러주셔서 감사해용~~~

암쪼록 고운 시간 되셨기를요~^,~&*

함께 즐겨주시는 분들께 고맙뜹니당 ㅎㅎ

삶은 놀이터에용~ㅋㅋㅎㅎ




https://brunch.co.kr/@c3e689f797bd432/298


이전 09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