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묘해 Aug 14. 2022

다른 시간 속에 살아

★ 나의 뮤즈 ★

다른 시간 속에 살아

그대를 볼 수가 없네요


다른 세상 속에 살아

그대를 그리워할 수가 없네요


그대가 곁에 없는 이 밤

마음속에 일렁이는 불꽃을

그대의 밤에 보낼 수가 없네요


언제쯤이면 만날 수 있을까요

언제쯤이면 닿을 수 있을까요


그대 없는 시간 속에 살아

서로 다른 세상 속에 살아

서로를 알아볼 수 없다 해도


깊은 이 밤

내 마음을 그대에게 보내요

모두 잠든 이 밤

내 마음이 그대의 창에 닿길 바라요


언젠가

같은 시간 속에 살아

같은 세상 속에 살아

서로를 알아볼 수 있길 바라요

다른 시간 속에 살아

글. 그림 by 묘해


작가의 이전글 너의 모습이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