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돌고래 Jul 26. 2021

당신의 하루에는 늘 내가 있길

@ All copyright reserved.채채캘리



당신의 하루에는 늘 내가 있길


당신에게 나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전해져오는 느낌이 멋진 사람,

말과 행동이 다르지 않은 사람,

받은 은혜를 베풀 줄 아는 사람,

매 순간 진심을 다하는 사람.

그런 좋은 사람이 되어 당신의 하루에 머물고 싶다.


누구에게나  '좋은 사람' 말고,

당신에게만 '좋은 사람' 되고 싶다.

몸도 마음도 추운 계절에 우리가 만난다면

나를 만나 당신이 봄이 될 수 있길 소원한다.


나의 반이 겨울일 때 당신은 내게 봄이 되고,

당신의 반이 겨울일 때 내가 봄이 되어주고 싶다.



*/캘리그라피 와이





이전 06화 당신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