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rry go round Nov 21. 2020

Little star

좋아하는 것들, 그 마흔 한 번 째

눈을 감고 내가 하는 이야길  들어봐
나의 얘기가 끝나기 전에 너는 꿈을  거야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처음 너를 만났을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세상을  가졌어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품에 안긴  곤히 잠든  보면
나는 잠시도 눈을   없어
이렇게 예쁜데
숨이 멎을  같아
내가 어떻게 잠들  있겠니
나의 사랑 나의 전부 하늘이 내린 천사
나의  눈을 나의 세상을 모두 훔쳐버렸어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품에 안긴  곤히 잠든  보면
나는 잠시도 눈을   없어
이렇게 예쁜데
숨이 멎을  같아
내가 어떻게 잠들  있겠니
눈을 감고 내가 하는 이야길  들어봐
나의 얘기가 끝나기 전에 너는 꿈을  거야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사랑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평생 내가 지켜줄 거야


오늘의 무한 반복 노래.

잠자리에 드는 매일 밤

네게 불러주고픈 노래.

작가의 이전글 꽃, 그 향기로운 생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