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클로드 Mar 27. 2023

클로드 자작시

          온

        

         -클로드-


평온한 삶을 살고 싶다.

월든 호수처럼 고요하게

파란 하늘을 담음에 부족함 없이


온기있는 삶을 살고 싶다.

주머니에 넣어 둔 손을 건네듯

시린 마음을 어루만지는데 부족함 없이


온유한 사람이 되고 싶다.

따듯하고 부드러운 내가 되어

나와 당신에게 햇살이고 싶다.


나의 딸 이름처럼



#시 #자작시 #창작시 #온 #살고싶은삶 #삶

매거진의 이전글 눈동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