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샤넬로 Dec 29. 2020

나는 서포터즈입니다
- 끝맺음-

오늘도 도전하는 그대들에게



오늘도 쉴 틈 없이 우리의 삶은 흘러가고 있다. 


그 삶 속에서도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도전하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언제나 조금 더 발전적이고 진취적인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였다. 

서포터스 활동, 봉사활동 그리고 인플루언서를 도전하는 삶까지…


나는 아직 완전한 전문가도 아니며 권위 있는 학자는 더더욱 아니다. 

하지만, 내가 직접 부딪히고 익히고 배우고 때로는 시련에 넘어져도 보고 좌절도 해보면서 느꼈던 생각과 필요한 방향성, 전략, 노력 그리고 눈물들의 발자취라고 보았으면 한다.


이 글들이 여러분들의 삶에 어떻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시간이 날 때 부담 없이 읽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에너지 드링크와 같은 존재가 되었으면 한다.


물론, 에너지 드링크는 없어도 우리 삶에 크게 상관이 없지만 지금과 달리 더 멀리 도약하고 싶은 어느 누군가에게는 정말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다. 


적극적이고 자신만의 차별성을 만들려고 도전하는 사람들에게는 말이다.

오늘도 각자의 큰 꿈들을 마음속 한편에 품고 살아가는 여러분들을 응원한다.

남들이 무시하고 비웃어도 자신의 소신을 지키고 발전하고 노력하고 도전하려는 분들은 응원을 넘어 존경을 표하고 싶다. 


무엇인가를 도전한다는 것은 정말 말처럼 쉬운 것은 아니다. 

도전하는 그대들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다. 

내 삶을 주인공적으로 살아가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글이 되었으면 한다.


이상 ‘나는 서포터즈입니다’ 저자 박샤넬로였습니다.


이전 17화 누구나 인플루언서를 꿈꾼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