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월경직판 아이템 공기간판 분양


티쿤이 일본에 월경직판 중인 공기간판을 분양합니다.


대상국가는 미국, 독일(또는 유럽), 호주, 인도,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등입니다.


일본직판 공기간판 사이트는 2014년 10월에 오픈했는데 이미 인쇄물 사이트에 이어 매출액 2위에 올랐을 만큼 급성장했습니다. 2017년 매출은 17억3100만 원이며, 올해 4월까지는 6억7700만 원입니다.



공기간판은 월경직판하기 정말 좋습니다.

수요가 많습니다.

우리 나라 제품 품질이 매우 우수합니다.

객단가가 높습니다.

소수 인원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대량주문이 많습니다.

더할 수 있는 관련 아이템이 많습니다.

반복 구매합니다.

소비재입니다.


공기간판은 해당 국가에 컨테이너로 밑통을 미리 갖다 높고, 껍데기만 항공으로 보냅니다. 해당 국가 창고는 티쿤이 제공합니다.


티쿤이 몇 년 동안 다듬은 공기간판 사이트, 제조처, 배송 등 시스템, 영업 노하우를 통채로 넘겨드립니다.


티쿤은 일본에서 정말 잘 팔지만 아직 겨우 시작한 정도입니다. 일본 시장에 더 들어가기도 버겁습니다. 되는 아이템부터 우리 기업이 전 세계에 빨리 진출하기를 바랍니다.


분양받는 회사는 웹디자이너 1인, 고객응대와 마케팅 요원 1인으로 출발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수요와 경쟁력은 각자 따로 조사해야 합니다. 수급가는 따로 공개합니다. 흑자가 나기까지는 그래도 1년6개 월 이상 걸릴 거고 총 투자자금은 1억5천만 원 이상은 될겁니다. 그렇지만 아이템이 워낙 좋으니까 분양받으면 확실히 기반을 잡을 수 있을 겁니다.


이들 나라에 명함등 인쇄물, 스티커, 실사출력물, 플라스틱 용기와 사이트도 분양합니다. 중국에 계신 분이라면 부직포백, 실사출력물, 단체 티셔츠 아이템을 분양합니다. 이들 아이템 분양도 상담할 수 있습니다.


분양과 관련된 것은 5월17일 설명회 때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설명회에 못 오고 따로 연락할 분은 coldwell@hanmail.net으로 메일을 보내세요.


[참고] 티쿤이 3년 전 분양한 사이트 대부분 성공


--------------------------------

 티쿤식 현지화 독립몰 해외직판이란?

티쿤 이용 월경 전상 사이트를 열기까지 순서

ㅇ 카카오톡, '부자되는 월경직판' 방에 오면 월경 전상 뉴스를 실시간으로 받고 토론할 수 있습니다.


2018년 5월 티쿤식 해외직판 설명회

5월17일(목) 오후 2시-4시

참가신청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티쿤,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