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의 Oct 05. 2019

좋아요


저는 별이 좋아요

푸르스름한 초저녁에

조그맣게 반짝이는 작은 별이 좋아요

깊은 밤에 하늘은 수놓은

빼곡한 별들도 좋아요

가만히 올려만 봐도 내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아름다운 별이 좋아요


저는 바람이 좋아요

햇볕 뜨거운 날 더위를 식혀주는

조심성 많은 산들바람이 좋아요

꽃이 만발한 봄날에 내 머리 위로

꽃잎을 뿌려주는 장난스런 바람도 좋아요

머릿속이 혼란스러울 때

근심 걱정과 복잡한 생각을 날려버리는

시원하고 상쾌한 폭풍도 좋아요


저는 하늘이 좋아요

파랗고 넓은 하늘을

천천히 여행하는 구름이 좋아요

마음이 힘들 때면

눈물로 나를 위로해주는 비도 좋아요

지나가버린 어린 시절로 나를 되돌려주는

커다란 함박눈도 좋아요

구름도, 별도, 비도, 노을도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모두 다 품을 수 있는 드넓은 하늘이 좋아요


저는 바다가 좋아요

저 멀리 지평선까지

숨기지 않고 보여주는 바다가 좋아요

왔다 갔다 술래잡기를 하며

저와 놀아주는 파도가 좋아요

쏴아하는 파도 소리와

말로는 표현하기 어려운

바다의 향기가 좋아요


저는 꽃이 좋아요

언제나 태양을 향해 환하게 웃어주는

해바라기가 좋아요

향기를 맡기만 해도 사랑에 빠질듯한

장미가 좋아요

희망의 씨앗을 멀리멀리 뿌리는

민들레가 좋아요

낮은 곳을 지키며 조용히 피어있는

이름 모를 꽃이 좋아요


저는 당신이 좋아요

언제나 나를 향해 환하게 웃어주는

당신이 좋아요

맡기만 해도 사랑에 빠져버릴

당신의 향기가 좋아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주는

당신의 희망이 좋아요

낮은 곳을 지키며 조용히 피어있는

당신이 좋아요


저는 당신이 좋아요

당신의 지평선 너머까지

솔직하게 보여주는 당신이 좋아요

함께 술래잡기도 하고 놀 수 있는

언제나 좋은 친구인 당신이 좋아요

마음속까지 울리는 목소리와

알 수 없는 향기의 당신이 좋아요


저는 당신이 좋아요

함께 있으면 구름 위를 여행하는 듯

당신이 좋아요

내가 힘들 때면 말없이 나를 위로해주는

따뜻한 당신이 좋아요

눈이 올 때면 함께 아이처럼

설렐 수 있는 당신이 좋아요

언제나 마음 편히 돌아갈 수 있는

나를 품어주는 당신이 좋아요


저는 당신이 좋아요

항상 당신보다 저를 걱정해주는

조심성 많은 당신이 좋아요

항상 장난기 많아 나를 웃기는

귀여운 당신이 좋아요

근심 걱정으로 생각이 복잡해도

다 잊어버릴 수 있는 당신이 좋아요


저는 당신이 좋아요

푸르스름한 초저녁에 함께 손을 맞잡고

반짝이는 별을 바라볼 수 있는 당신이 좋아요

함께 누워 하늘을 수놓은 별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당신이 좋아요

가만히 보기만 해도 내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아름다운 당신이 좋아요


왠지 모르게 보고만 있어도 좋은 별처럼,

사랑하는 당신이 좋아요

매거진의 이전글 비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