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 imagine Jul 01. 2020

부엌 인테리어 (feat. 어반웍스)

인테리어의 완성은 식탁 ㅋㅋ

식탁 없이 살아온 지 어언 12년.....

결혼 초창기에는 2m 커뮤니티 테이블이 있었지만, 제자리를 찾지 못해 5년 전 폐기하고, 낮은 소파 테이블로 연명하며 살았어요 ㅜㅜ

작년, 허리 디스크로 고생하면서 식탁이 너무나 간절했지만.... 식탁 놓을 곳이 없더라고요.

남들 식탁 놓는 공간에는 피아노와 제가 일하는 공간을 놓았고요.

결국 아일랜드 식탁을 철거해야만 한다는 결론에 이릅니다.


비포 모습




싱크대를 완전 교체할까

상판만 바꿀까

시트지 작업을 할까

문짝만 바꿀까

등등 다양한(?) 옵션이 있었지만...

자형 싱크대와 아일랜드 식탁 철거하기로 결정!






과정 1 - 철거


아일랜드 식탁 철거하고 남은 바닥은

비슷한 합판마루로 채워 넣었어요.

요만큼 채우는데, 엄청 시끄럽더라고요 ㅠㅠ

아이들 온클해야하는데 하나도 안 들린다고.

죄송해요 ㅠㅠㅠㅠ


과정 2 - 페인트칠


철거하고 남은 벽과

집에 누런 벽들 전부 하얗게 페인트칠해줬어요!

벽에 있던 콘센트와 인터넷 선도 막아버림 ㅋㅋㅋㅋ

과정 3 - 식탁


어반웍스 식탁 도착!!!

제가 구매한 제품은

화이트 오크 6인용 원목식탁 2000

벤치랑 팔걸이의자 2개예요~

어반웍스 TV장과도 잘 어울려요  


과정 4 - 조명


메가룩스에서 구매한 한셋 펜던트 조명까지 달고 나니!

부엌 완성입니다  ㅎㅎ

식탁과도 참 잘 어울리죠?


식탁이 생기고 나니,

가족과 대화하기도 좋고

밥도 신경 써서 차리게 되네요 ^^

무엇보다도 허리가 안 아파서 좋아요!

식탁 뒤에 있는 흰 벽에는 맘에 드는 액자를 걸어보려고요.

지금의 하얗고 큰 벽 느낌이 좋아서 천천히

찾아보려고 합니다~


부엌 인테리어 끝!

작가의 이전글 프리랜서 9년 차, 처음으로 종소세 신고를 맡겼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