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를주는이 Feb 25. 2022

그 사랑이 고마워서

변함없는 사랑을 주는 당신이 있기에

당신에게 하지 말아야 할 말들을

가끔은 툭 던져 버릴 때가 있습니다

빛의 속도보다 더 빠르게 당신의 귀를 통해

생각 속으로 빠져 들어갑니다

아차 하는 순간 후회를 해 보지만

이미 늦었습니다.

당신의 머릿속에 머물러 생각하겠지요

아니 이미 가슴으로 내려와

아픔으로 견뎌야 할 시간이 시작되겠지요

그걸 잘 알면서도 막지 못했던

나는 참 못났습니다

미안해할 걸 알면서도 막지 못했던

나는 참 어리석었습니다

후회할 걸 알면서도 막지 못했던

나는 참 이기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은

변함없다고 말해 주는 당신이 있기에

나는 오늘도 당신의 사랑 앞에 머리를 숙입니다

그리고 그 사랑이 고마워서

마음 한구석이 다시 밝아집니다

마음 한구석이 다시 아름다워집니다

마음 한구석이 다시 따듯해집니다

이전 11화 너는 나의 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