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선우 Sep 26. 2023

다만​, 미끄러지는 중이다

2023년 아르코문학창작기금 발표지원 선정 시


다만, 미끄러지는 중이다 

 


나는 다만 겨울 뒤의 겨울

나는 다만 급정차한 침묵

나는 다만 무거워진 책이고 찢겨 버린 차례

나는 다만 무늬 없는 기린이고 사라져 버린 반쪽의 데칼코마니

나는 다만 독백이 끝난 무대 위 어둠

나는 다만 토제방울에 그려진 춤추는 여자

나는 다만 수목한계선이며 멸종된 스피노사우루스

나는 다만 돌아오지 않는 부메랑

나는 다만 불시착한 우주인이고 완성되지 않는 랩소디

나는 다만 구름 백반 정식

나는 다만 공기 없는 3분 물 없는 3일

나는 다만 푹 젖어 떠내려간 그림이고 머뭇거린 눈발

나는 다만 백일 동안 발효된 이름

나는 다만 순진한 방식의 빗방울

나는 다만 연속된 패턴이며 지속적인 착시 

나는 다만 끝을 모르는 돌림노래의 무모한 빨강

나는 다만 슬픔의 끝 문장이며 첫 페이지 

나는 다만 달을 훔치다 끝장난 난파선 

나는 다만 모두의 바깥 

나는 다만 백색 공간

나는 다만 표시되지 않는 문자이거나 부호

나는 다만 어느 것도 알아채지 못한 환청

나는 다만 환생하고 싶지 않은 돼지

나는 다만,

 



[문장웹진_콤마]9월


이전 06화 아무도 내 이름을 부르지 않았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