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뎁씨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뎁씨 May 16. 2020

천생연분


종이로 점보는 손이

기다리면 너가 온다고 했다

구름에 그렇게 씌여왔다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했다

7월에는 좋은 일이 있을거라고 했다

부디

어제 나는 죽었다

시시하고 뜻뜨미지근하게 화장되어 하늘에 뿌려졌다

이것이 나의 전생

너와 내가 천생연분이 되는 과정

연기와 분이 되어 하늘에 살아가면

나는 여느 계절 한 번 쯤 한없이 낙하하고

너의 발끝만큼은 그날

무턱대고 무례히 내게 빠져들겠지

여느날 하루즘 너가 우산을 잊은 그날에

우산을 잃으면

정말이구나 이제



매거진의 이전글 우주에게로 보내는 편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