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디니그림 Jun 24. 2024

이것만 있으면 행복할 텐데.


‘이것만 있으면 행복할 텐데’

이런 생각을 자주 했었다.

나한테 없어서 속상했고 불편했다.


오늘도 습관적으로 떠오르는 생각에 ‘정말 이것만 있으면 내가 행복할까?’ 반문이 들었다.



내가 오늘 행복하기 위해 더 필요한 것은 없다.

지금 이대로도 충분히 행복할 수 있다.

더 필요하다고 생각나는 것들은 아마 내 욕심, 허상일 것이다.





이전 11화 남들만큼, 1인분의 삶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