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나나 Oct 11. 2021

당신의 눈에 담기고 싶다


당신이 바라보는 나는

어떤 사람일까


당신의 눈 속에서

웃고 있는 내가

어여뻤으면 좋겠다


마주 앉은 카페에서

평범한 내 움직임이

특별했으면 좋겠다


우리의 순간 속 내 모습이

담기는 것만으로도 좋아서

당신의 눈을 웃음 짓게 만들고 싶다


그렇게 우리가

익숙해지고

당연해지고

하나가 되어


떨어져 있는 순간에도

불안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당신의 눈동자에 나는

사랑으로 담기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외로움, 혼자 짊어질 감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