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5년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동운 Don Ko Jun 09. 2024

2023. 6. 8.

누나 아들 마이클에게 아기 선물을 주문해서 보내 주었다. 세미에게서 토요일에 만나자는 연락이 왔다. 토요일 오후에는 세 집이 바닷가에 가기로 약속이 되어 있어 점심때 만나기로 했다.


2022. 6. 8.

아내 차를 딜러에 가지고 가는 날인데, 마침 아이들이 등교를 늦게 한다. 8;15분에 가니 차들이 밀려 있다. 한참을 기다려 차를 맡기고 왔다. 요즘 사람들이 새 차를 사지 않고 헌 차를 수리해서 타기 때문이라고 한다. 아이들에게 아버지날 선물을 주문해 보냈다. 송데레사 자매님이 돌아가셨다.  


2021. 6. 8.

돌아가신 아버지의 기일이다. 벌써 6년이 지났다. 아내가 만들어 놓은 유튜브 영상을 가족 메시지 방에 올렸다. 오랜만에 영상을 다시 보았다. 아버지가 보고 싶고 그립다. 내가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눈물짓는 날이 올 줄이야. 세미가 아기 초음파 사진을 보내왔다. 이제 7cm로 컸다. 제수씨가 저녁상에 아버지 사진들을 올려놓고 찍은 사진을 보내왔다.  


2020. 6. 8.

민서를 데리고 학교에 다녀왔다. 드라이브 스루로 교과서를 돌려주고 왔다. 민서가 차에 타더니 "오랜만에 차를 타네요" 한다. 3달 만이다. 요즘 매일 아침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사 마셨는데 아내가 집에서 끓인 것이 더 맛있다고 오늘은 사 오지 말라고 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3. 6. 7.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