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쓴삘 Aug 25. 2024

귀 문제가 아녔어.

짧은글 시리즈

2년 전부터 돌발성 난청이 시작됐다.

그 후 1년에 2~3번을 재발하는 중.


이번에도 갑자기 한쪽귀에 물이 찬 듯하길래 신랑과 함께 병원에 갔다.


간 김에 신랑도 검사를 받아보기로 했다. 그 역시 이명도 있고, 평소에 내 목소리가 작다는 말을 자주 해서 혹시나 싶어 검사를 같이 받자고 한 것이다.


더군다나 신랑은 소음 속에서 근무한 기간도 있어 걱정되었다.


검사 결과 둘 다 정상.

신랑도 정상이라니 의아했다.


진료받을 때 뭐라고 증상을 말했는지 물으니


" 아내가 말귀를 못 알아먹는대요. "

나는 그리 말하지 않았지만,,

그 얘기도 맞긴 한데,,

굳이..!!


  문제가 아녔어,

귀가 아녔어..

이전 15화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