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공부코치 Mar 18. 2018

가만히 있어도 너는 빛나는 보석이다

누가 뭐라고 해도 너는

나의 보석이다


누가 알아 주지 않더라도

너는,

나의 보석이다


다같이 생겼어도

빛나지 않아 보여도


내 눈에 빛나는

너는,


가만히 있어도

빛나는 보석이다


▣ 수많은 꽃 중에 왜 유독 그 꽃이여야 했을까? 우리는 종종 자신의 가치를 잊고 살 때가 있다. 우리는 누군가의 아들, 딸이며 누군가의 아빠이고 엄마이다. 군중 속 다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도 유독 빛나는 사람이 있다. 나는 너의, 너는 나의 빛나는 존재이다. 우리는 모두 빛나는 보석이다.


글 : Hwang / 그림 : Adrian yoon

매거진의 이전글 혼자가 아니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