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을리 Jul 12. 2024

있는 모습 그대로

나는 나의 이런 모습이 좋고

나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한다.


자유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나를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도전하려는 나를

일평생 청춘으로 살아가고 싶은 나를


수학 공식보다 문학의 서정적 낭만을

화려한 액션 영화보단 한 편의 다정한 로맨스 영화를

한 권의 철학보다 한 구절의 사랑의 문장을 좋아한다.



사람들과의 만남을 좋아하는 나를

웃음도 눈물도 많고 쉽게 그리워하는 나를

늘 배움을 자세로 살아가려는 나를


선포되는 선한 말에 상상을 초월하는 힘이 있음을

위로의 글에 누군가를 살릴 수 있는 생명력이 있음을

세상이 끝나는 그날 오직 사랑만이 남음을 믿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당신의 그런 모습이 좋고

당신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한다.


...


작가의 이전글 새겨진 이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