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단짠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단짠 Sep 07. 2021

살아온 날마다 도전이었다. 그것으로 넌 충분하다.

​서로를 알아본 인연, 그 모든 우연이 기적이다

Tuesday


실패한 적 있나요? 그럴 때 기분이 어땠나요?

수치스럽고 희망이 사라진 듯 무서웠어요.


우리 생각을 뒤집어 볼까요?

실패할 때마 마일리지가 쌓인다고

그냥 상상만은 아니랍니다

실패는 최상의 정보를 제공하니까요

자, 이제 어깨 펴고 마음 챙기고

희망에 빛을 비춰줄래요?

그까짓 거 또 해봅시다 될 때까지

단, 하고 싶다면.

패 마일리지 쌓이면 성공으로 직항한데요


Wendesday


여행가방이 무거우면

여행이 숙제가 되니까

세 가지만 가져갈래

뭘 가져갈까?


인생 여행가방에 넣어 가고 싶은

세 가지는?


Thursday


살아온 날마다 도전이었다

모르던 알던

하든 안 하든

해냈든 못 해냈든

날마다 도전이었다


그것으로 넌 충분하다

Friday


포개지는 마음은

한 방울씩이야

한 걸음씩이야


너로 퍼져가는 내 마음


하늘빛을 담아 가는 생명


땅이 하늘이 되는

한 방울이야


Saturday


아는 사이가 타인보다

위험할 수 있고,


타인이 아는 사이보다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알든 모르든

친절하자


내가 받고 싶은 대우를

내가 먼저 하고 살아야겠다

나로부터 따뜻해지길 바라며


Sunday


네가 내 눈에 들어왔다

그냥 불쑥


이유 없을 때 우연이라 부른다


네 눈이 내 눈에 담긴다

짙게 쏘옥


우연은 인연을 알아보는 시작

눈 맞춤이 입맞춤이 된

우리가 기적이다

서로를 알아본 인연, 그 모든 우연이 기적이다








https://brunch.co.kr/@eroomstar/203


단짠 노트는 매주 화요일 아침 8시에 배달합니다. 지금 당신이 듣고 싶은 말이 도착할 거예요. 화요일 아침 글 도시락을 배달합니다.  단짠^^


매거진의 이전글 얄밉지만 탐나는 인생의 하이라이트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