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순애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일 Sep 15. 2023

순애(殉愛/純愛)

나와 하연

97.

그냥 느낌으로 알 수 있었다. 이건 된 거였다.

수능이 끝나고, 핸드폰을 받아서 교문 밖으로 나오자마자 가장 먼저 한 일은 탄에게 전화를 건 일이었다. 탄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시험이 끝난 직후였던 탓에, 탄도 나름대로 정신이 없겠거니 생각이 들었다. 이어서 하연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하연은 전화를 받았다.

  -고생했어 하연아.

  -응응.

하연의 목소리가 좋지 않았다.

  -바로 집으로 갈 거야?

  -모르겠어.

  -맛있는 거 사줄게. 저녁 먹으러 가자.

  -아니야. 그냥 오늘은 집에 갈래.

  -아, 알겠어. 푹 쉬어. 고생했어.

매거진의 이전글 순애(殉愛/純愛)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