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순애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일 Oct 11. 2023

순애(殉愛/純愛)

나와 순애

111.  

  -아, 그럼 앞에 학교 다니시는 거예요?

  -네네.

  -우와··· 공부 엄청 열심히 하셨나 봐요··· 저는 그 옆에 학교 다녀요.

  -열심히는 안 했고, 잘은 했죠~

  -오··· 자존감이 되게 높으시네요. 가끔씩 이렇게 얘기할 때마다, 묻어 나오는 거 같아요. 되게 부럽다.

  -아무래도 그런 편이긴 하죠. 아, 죄송해요 계산.

  -2000원입니다. 아 이거 행사 중이라 음료수 가져오셔야 해요.

  -음료수는 괜찮은데··· 혹시 드실래요?

  -주시면 감사히 먹죠!

편의점에서 나왔을 땐, 서둘러 독서클럽을 하는 곳으로 발걸음을 서둘러야만 했다. 활동 시작 20분 전이 되어서야, 오늘이 활동일이라는 것을 알아버린 탓에, 시간이 무척 촉박했었다.

  -죄송합니다. 늦었네요.

  -아, 동제씨. 오랜만에 뵙네요. 아직 활동 시작 안 했어요. 아직 몇 분 안 오셔서··· 한 5분 정도만 이따가 시작할까요?

매거진의 이전글 순애(殉愛/純愛)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