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승하글 Jul 11. 2024

당신은 거기 있어 내가 다 해볼게

   사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당신은 거기 그대로 있어도 괜찮아 내가 다 해볼게 사랑을 퍼부어 행복에 겨워 살게 해주는 일도 매일 당신에게 다가가는 일도 말이야 모두 내가 할 테니까 당신은 그저 받기만 하면 돼, 지금 내 삶의 이유는 당신이야 그거 알고 있지? 아니, 모른다고 해도 상관없지 모르면 모르는 체 그냥 살아도 돼 당신을 사랑하는 내 마음이야 언제나 그대로니까 내가 항상 하는 말 기억하지? 당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일은 내가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이고 그런 내 사랑을 받는 일은 당신이 당연히 해야 하는 거라고 물론 당신도 그만큼 나를 사랑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나는 정말 주는 마음으로 행복한 사람이거든 그냥 이렇게 딱 이만큼만 변하지 말고 사랑했으면 좋겠어. 오늘도 빛이 나는 당신 덕에 내 세상이 참 밝아 어두울 날 없이 밝기만 한 세상을 선물해줘서 고마워.      


이전 01화 I want to fall in love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