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현달 Apr 04. 2024

벚꽃 같은 글을 쓰고 싶다

생각날 때마다 쓰는 시

한철 잠시 피었다 진다 하더라도

벚꽃 같은 글을 쓰고 싶다


군락으로 피어나는 벚꽃의 만개함에

어떤 이도 그날의 시름을 잠시 내려놓듯이


누군가를 위한 그런 글을 쓰고 싶다


비가 오면 이내 버릴걸 알

내년에 다시 필 이어짐을 알기에


모여있어서 축제가 되고 모임이 되는

벚꽃 군락지처럼 그렇게 지속하고 싶다


꽃이 좋은 건지 그것이 니라면

좋은 날에 꽃이 그 자리에 있는지는 모르지만


봄이 오면 아이와 부모가 나서고

오래 보 익숙한 구가 모이고

레게 시작하는 연인이 걷는  길처럼


우리가 지금을 공유하는  봄의 벚꽃처럼

그런 글을 써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만리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