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미남 Sep 02. 2023

요가하는 사람의 이상과 현실

저는 아직 쪼랩입니다.





































저는 요가가 너무나 좋습니다.

그리고 요가복을 갖춰 입고 보내는 그 시간 또한 너무 행복해요.

원래 운동의 시작은 운동복 쇼핑 아닙니까??ㅋㅋ


집 근처 요가원을 등록해서 일주일에 서너 번 다니고 있어요.

걸어다니는 시간까지 포함하면 두 시간이 채 안되는 시간 동안 열심히 땀을 흘리고 옵니다.


마음은 요가마스터지만

아직도 선생님의 손짓 한 번에 온 몸이 벌벌 떨려요.

선생님은 흔들림도 없고 참 평온한데 (심지어 유연하고 멋짐…)

저는 아직도 매트 위에서 호랑나비를 추는 날이 더 많답니다.



수련원 아랫층에 치킨집이 있는데 냄새는 또 얼마나 좋은지, 나의 수련시간 집중을 방해하지만!!

그럼에도 하루 한 시간 나를 위해 내 몸에 집중하는 그 시간이 너무 좋아요.


여러분은 어떤 운동을 하시나요?




작가의 이전글 더 수위가 높은 글을 쓰고싶은 것도 사실입니다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