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미남 Nov 03. 2023

형부 짜증나요

미안하다 동생아 니가 견뎌라








제가 한때는 그림 수업도 다녔답니다.

참 이것 저것 많이 했죠?

(어떤 그림인지는 차차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친정이 있는 천안에서도 수업을 하게 되어 매주 주말마다 수업을 하러 갔는데

그 때마다 늘 남편이 아침 일찍 서둘러 일어나 제 수업을 함께 가주었어요.


어느 날은 수업을 마치고 잠시 친정에 들렀는데

여동생도 친정에 와있었어요.


제 여동생과 남편도 유별나게 각별하고 서로 정말 친하게 지내는 지라

장난도 많이 치고 허물없는 사이인데

왜 번거롭게 주말마다 쉬지 않고 언니를 데려다주느냐고 물었어요.


"내껀데 누가 내꺼에 흠집내면 어떡해? 당연히 내가 모시고 다녀야지!"


그 말에 여동생은 진심으로 짜증을 냈답니다.


뭐 어쩌겠니.

부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친절한 내 남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